이수한의원

꼬마 환자가 그려준 내 자화상 ^^

By 이수한의원·2011. 11. 28.네이버 원문

대기실에 있는 내 사진을 보고 그렸다네요  ㅎㅎ

11살 짜리 꼬마 공주님이 그려서 저에게 선물했어요.

아래 사진을 보고 그린거랍니다.

잘 그렸죠??

고마워~~~

너무 신나고 힘이나요!

이수한의원 · 2011. 11. 28.←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