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황금같은 주말.
일요일.
^^
9시~6시까지.
하루종~일.
세미나 참석해서
"열공" 했습니다. ^^
주말에 놀지도, 쉬지도 못했지만
세미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또
느낄 수 있었기에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배우고
공부해서
더 좋은
더 훌륭한
치료를 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어서 화질은 좀 안좋네요.
그래도..
진지하게 배우고 있는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
이수한의원 · 2011. 2. 23.←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