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진눈깨비가 많이 내렸네요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출근하려고 차를 타고 오다보니
조그만 눈 알갱이들도 보이고.. 내린 진눈깨비가 차위에 쌓여있기도 하고..
진짜 겨울이 온 것 같은 느낌.
겨울에 비가 오면 왠지 더 춥지 않나요?
한의원 난방을 '빵빵'하게 해야겠네요 ㅎ
이수한의원 · 2010. 11. 27.← 전체 목록으로
아침부터 진눈깨비가 많이 내렸네요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출근하려고 차를 타고 오다보니
조그만 눈 알갱이들도 보이고.. 내린 진눈깨비가 차위에 쌓여있기도 하고..
진짜 겨울이 온 것 같은 느낌.
겨울에 비가 오면 왠지 더 춥지 않나요?
한의원 난방을 '빵빵'하게 해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