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한의원

[사당 남성역 이수한의원] 진눈깨비가 내려요

By 이수한의원·2010. 11. 27.네이버 원문

아침부터 진눈깨비가 많이 내렸네요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출근하려고 차를 타고 오다보니

조그만 눈 알갱이들도 보이고.. 내린 진눈깨비가 차위에 쌓여있기도 하고..

진짜 겨울이 온 것 같은 느낌.

겨울에 비가 오면 왠지 더 춥지 않나요?

한의원 난방을 '빵빵'하게 해야겠네요 ㅎ

이수한의원 · 2010. 11. 27.← 전체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