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진료 & 목요일 휴진 을
목요일 진료 & 일요일 휴진 으로
변경했기 때문에.. 원래 오늘 쉬는 날인데도 출근했습니다.
세살된 아들녀석은 오늘 아빠가 쉬는 날인지 기억해서인지 평소보다 두시간정도 일찍 깨났네요.
일하러 가지 말고 같이 놀자는 아들 녀석을 힘겹게 떼어놓고 왔네요 ㅜ.ㅠ
12월부턴 일요일에 같이 놀아줄께~

원장실을 흑백사진으로 찍고 주변을 흐릿하게 만드니까
왠지 멋스럽네요 ^^
이수한의원 · 2010. 11. 25.← 전체 목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