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한의원에 몇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1. 건물입구, 화장실 및 한의원 내부를 조금 고쳤네요.
2. 진료시간을 변경했습니다.
일요일 진료, 목요일 휴진 이었는데, --->> 목요일 진료, 일요일 휴진 + 화, 금 야간진료 로 변경했어요
그 외 몇가지 자잘한 변화들도 있었구요.
이런 변화에 맞춰 블로그도 새롭게 단장합니다. 기존 블로그의 내용들은 하나씩 이 곳으로 옮겨와야겠죠.
앞으로 활발한 블로그 활동! 기대하세요
이수한의원 · 2010. 11. 22.← 전체 목록으로



